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청첩장 작업. 첫번째

---- .

by soEnae 2013. 11. 26. 21:54

본문

 

 

 

 

 

 

친구 청첩장 디자인을 하는 영광이 주어졌었다

사실 처음에 막막하고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했는데..

결국 그 청첩장을 들고 친구를 축하해주러 다녀왔다 ^^

 

 

 

 

 

웨딩사진과 레이스로 장식된 표지

신랑 신부 모두 훤칠하고 모델같아서

실루엣만 따도 그림이 나왔다는 ^^

한올한올 레이스는 내가 직접 그렸다다다

 

 

 

 뒷면엔 레이스와 요나와 물고기 로고 :)

최종 터치를 신랑이 해주면서 확 세련되졌다 흐흐

 

 

 초대문구와 스티커

신랑신부 아이콘을 자세히 보면 친구와 친구신랑을

닮게 표현하고자 한 흔적이 있다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친구와 지속적으로 만나고 또 메시지로 소통하며 만들었다

친구가 원하는 바를 그때그때 솔직하게 얘기해줘서

처음에 막막했던 마음이 작업하면서 점점 편안해졌다

내가 디자인했다기보다는 함께 한 느낌 ^^

 

인쇄를 넘기고 실제 인쇄물이 나오기까지

조마조마하고 불안하고 초조하기도 했지만 ㅋㅋ

즐거웠고, 고마웠고, 감사했던 시간 :)

 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